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밥 먹으면서 가볍게 보는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3편!

이런 영화 찾고 있나요?

by 호누s 2021. 1. 3. 14:38

본문

반응형

밥 먹으면서 가볍게 보는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3편!

 

밥 먹으면서 볼만한 영화 없나~ 할 때 추천하는 영화를 추천해드립니다!

 

일단 한국어가 들려야 집중하지 않고도 스토리를 놓치지 않을 수 있으니 한국 영화로 골랐습니다.

밥 먹는데 머리 아프고 생각해야 하는 영화는 패스! 아주 가벼운 코미디로 합니다!

실제로 제가 밥먹으면서 보고 생각보다 괜찮은데? 하고 느낀 영화들을 소개해드립니다 :) 


1. 정직한 후보 (2020)

정직한 후보 정식 포스터

개인평점: ★

감독: 장유정 

장르: 코미디

상영시간: 1시간 44분

감상 가능한 곳: 티빙, 넷플릭스

 

3선 국회의원 주상숙! 검소하고 좋은 인상을 주는 인물이지만 사실은 다 뻥입니다. 서민아파트에 사는 것처럼 꾸며놓고 사실은 호화주택에 살고 있으며 멀쩡하게 살아계시는 할머니가 돌아가셨다며 재단까지 만들어서 사업을 벌이고 있죠. 뻔뻔하게 거짓말을 입에 달고 살던 주상숙, 그에게 저주인지 희망인지 모를 갑작스러운 변화가 생기는데! 바로 거짓말을 절대 못하게 된 것! 해서는 안되는 말까지 진심이라면 마구 튀어나오는 상황! 문제는 지금 당장 중요한 4선을 앞두고 있는 것입니다. 이 일을 해결하고 선거에 이기기 위해 전략가를 영입하는데...

 

아무 생각 없이 켰는데 깔깔 웃으면서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어느 정도 예상이 가는 내용이겠지만 라미란님이 라미란 하신 그녀의 매력이 가득한 영화죠. 주변 인물들도 꽤나 재미있고 이 상황에 터지는 사건들도 아주 흥미롭습니다. 많은 코미디 영화들이 앞에는 재밌고 뒤로 갈수록 신파가 된다거나 교훈을 심어주려고 한다거나 하는 억지스러움이 참 별로였는데, 이 영화는 나름 앞에서의 텐션을 끝까지 밀고 나가는 저력이 있습니다. 

 

 

 

2. 내 안의 그놈 (2018)

내안의 그놈 포스터1

개인평점: ★

감독: 강효진

장르: 코미디, 판타지

상영시간: 2시간 2분

감상 가능한 곳: 왓챠, 티빙, 넷플릭스, 웨이브

 

뚱보 고등학생 동현, 건물 옥상에서 뚝 떨어지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그 밑에 있던 엘리트 조폭 두목 판수를 덮친 동현의 몸뚱아리. 판수가 눈을 떠보니 병원입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본인 몸이 아니고 고등학생 동현의 몸으로 깨어났습니다! 병원에서는 기억상실로 치부하며 집에 보내는데. 학교에 가라고 해서 가보니 동현이는 빵셔틀이었나 봅니다. 게다가 동현이가 왜 옥상에서 떨어지게 되었는지 그 전말까지 알게 되는데. 동현이 몸에 든 판수는 동현이를 괴롭히던 놈들을 재패하고 날렵한 몸으로 거듭납니다!

 

이 영화를 본 많은 사람들의 반응은 저와 비슷하더군요. 정말 기대 안했는데 어이없게 재밌게 봤다고 말이죠. 포스터로 보나 영혼 체인지라는 시놉으로 보나 유치 찬란할 것 같은데, 영화는 가볍게 보기 아주 적절한 재밌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박성웅이 빙의된 진영 배우의 연기도, 뚱보 빵셔틀 고등학생 진영을 연기하는 박성웅 배우의 연기도 아주 인상 깊었어요! 박성웅배우님 이렇게 귀여우셔도 되나요?! 이 영화에도 라미란 배우가 나옵니다. 판수의 첫사랑 역으로 말이죠. 구멍 많은 영화도 장르에 충실하면 그만이라는 사실을 증명한 작품입니다 :) 

 

 

 

3. 시동 (2019)

영화 시동 포스터

개인평점: ★

감독: 최정열

장르: 드라마, 코미디

상영시간: 1시간 42분

감상 가능한 곳: 웨이브, 티빙, 넷플릭스

 

불만과 귀찮음 가득한데다 못된 성격까지 장착한 자퇴생 택일. 엄마에게 반항하고 집을 나와 아무 생각 없이 연고도 없는 군산으로 향합니다. 어느 골목의 '장풍 반점'에 짜장면을 먹으러 들어온 택일을 보고 사장님은 가출청소년이라는 사실을 바로 알아채죠. 택일은 찜질방에서 하루를 보내고 구인광고가 붙었던 장풍 반점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그렇게 장풍 반점 직원이 된 택일은 가게 2층에 위치한 집에서 주방장 거석, 다른 배달 아르바이트생과 함께 숙식을 하며 지내게 되는데. 이제 택일의 그 못돼 먹은 성격 받아주는 사람은 없고 한 방에 사람 한 명 나가떨어지게 만드는 거석이 있습니다. 

 

웹툰 원작의 이 영화, 영화의 장르는 드라마인데 거석으로 등장하는 핑크빛 마동석이 나오는 장면부터 다 코미디입니다. 마동석이 러블리하게 마동석하는 영화! 마치 범죄도시의 마형사가 말 못 할 사연으로 시골로 숨어들어 장풍 반점의 주방장이 된 것 같은 설정인데,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없어요. 마동석 님 당신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가요... 앞으로 나올 마블 영화에서의 마동석 배우가 아주 기대됩니다. 저는 원작 웹툰을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이정민 배우가 연기하는 택일이는 아주 한심하기 짝이 없습니다. 그런 놈을 팡팡 내리치는 마동석을 볼 때마다 얼마나 마음이 시원~하던지! 위 두 개의 영화보다는 고구마 같은 맛이 있지만 마블리 때문에 리스트에 넣었답니다. 

 


밥 먹으면서 보기 좋은 가벼운 코미디 영화를 추천해드렸습니다!

큰 기대 없이 아무 생각 없이 봐도 되는 영화로는 아주 제격이에요.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영화들! 넷플릭스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답니다. 

 

한동안 스릴러와 무서운 영화들을 소개해드렸는데 오랜만에 밝은 분위기의 영화들을 가져왔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